티스토리 뷰

목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트랑 여행에서 만족이 좋았던 나트랑 풀빌라 리조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란멜리아나트랑그란멜리아나트랑
    그란멜리아나트랑

    그란멜리아 리조트 선택이유

    두 번째 나트랑여행은 급하게 준비했더니 전에 가봤던 모벤픽 리조트와 유명한 아미아나리조트는 이미 다 마감이었고 리조트를 찾다가 완공한 지 얼마 안 된 그란멜리아 리조트를 찾아서 가게 되었습니다. 모벤픽 리조트는 가격도 좋고 엄청 만족했어서 아쉬웠지만 그란멜리아도 좋았습니다. 두 곳 다 장단점이 있으니 비교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모벤픽 리조트의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에 링크 첨부해 두었습니다. 

     

     

     

     

     

     

     

     

     

     

    그란멜리아 리조트 라군 원베드 풀빌라 룸컨디션

    그란멜리아나트랑그란멜리아나트랑그란멜리아나트랑
    그란멜리아나트랑
    그란멜리아나트랑그란멜리아나트랑그란멜리아나트랑
    그란멜리아나트랑

    방에 들어가면 웰컴푸드가 있는데 맛있었어요! 나중에 조식 후기를 할 때 말씀 드를 건데 여기 베이커리가 너무 맛있습니다. 웰컴푸드가 맛있는 건 처음이에요. 침대도 푹신하고 높고 편했습니다. 저희는 트윈베드를 선호하는데 넓어서 불편하지 않았어요! 냉장고에는 유료 미니바가 준비되어 있고 화장실엔 큰 욕조가 준비되어 있고 샤워실과 변기가 따로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칫솔도 준비되어 있고 수건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라군풀빌라

    그란멜리아나트랑그란멜리아나트랑
    그란멜리아나트랑

    풀빌라는 한가족이 놀기에 딱 좋은 크기였고 깊이도 좋았습니다. 저는 157cm이고 가슴 위까지 물깊이가 와서 좋았어요. 이곳의 안 좋은 점은 옆빌라와 연결이 되어 있어요. 방에도 룸이 연결되어 있어요. 그거 말고는 다 좋았습니다. 수영장 옆에 테이블에서 룸서비스시켜서 저녁에 먹어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우린 시내에 랍스터 무한리필 뷔페랑 가고 싶은 식당이 있어서 시켜 먹지는 못했지만 맛 괜찮았다던 후기도 있었습니다. 기회 되신다면 한번 운치 있는 분위기를 즐겨보세요^^

    그란멜리아나트랑그란멜리아나트랑
    그란멜리아나트랑

     

    그란멜리아 원베드 풀빌라룸 장단점

    장점

    장점은 완공된 지 얼마 안 되어 룸이나 수영장 모두 좋았습니다. 신축의 느낌이 느껴집니다. 화장실도 깔끔하고 넓어서 좋았습니다. 로비에서 걸어서 갈 수 있을 정도의 거리고 버기카를 호출하면 버기카를 타고 갈 수 있습니다.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남편의 여권에 생일을 보고 생일 당일 케이크도 준비해 주셨습니다. 서비스와 룸컨디션 수영장 수질까지 너무 완벽했습니다. 

    단점 

    이곳은 주위에 먹을 곳이 잘 없습니다. 20분 정도 차를 타고 나가야 시내에 도착해야 먹을 것들이 있습니다. 배달되는 곳들은 있지만 식당이 없어서 매번 갈 때마다 택시를 타고 이동해야 했습니다. 한두 끼 정도면 룸서비스로 해결해도 마사지를 하려면 리조트 내의 비싼 마사지를 받아야 하니 저희는 저녁은 시내에서 마사지하고 저녁 먹고 그렇게 했습니다. 낮에는 수영장에서 피자 시켜 먹고 풀빌라에서 컵라면 먹고 그렇게 했습니다. 

    그란멜리아나트랑
    그란멜리아나트랑

     

     

     

     

     

     

    반응형